풍경좋은거야 말모
난 산정상 춥다그래서 긴바지여러벌+반바지1개
후드집업 바막 반팔들 챙겨왔는데 결과적으로 산정상도 융프라우빼고는
나와엄마기준 더웠음… 바막 늘 챙겨다녔는데 짐이었고,,,
융프라우 플라토전망대에서 사진대기할때 추워서 그땐 경량패딩생각났고 그외에 33번 트래킹코스때는 반팔+가디건만으로도 ㄱㅊ
그리고 열차가 너무너무 더워…
이상 더위잘타는 사람 기준 스위스 옷차림후기임
보면 바막입고 다니는사람도 있긴한데 안덥나? 이생각하면서 다님ㅋㅋㅋ
더위안타는 사람기준은 다르겠지만,, 이글은 더위타는사람 기준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