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이케부쿠로..질려서 따른데 갈까 하다가도 굿즈샵 보기에는 여기처럼 편한데가없고
다음날 혹시 매물 들어왔나 하면서 한번씩 더가서..더 옮기는게 힘들더라.
브이로그 보다보면 이쁜호텔많아서 그런데도 가보고싶긴한데.ㅠㅠㅠ어렵.ㅠㅠ
항상 이케부쿠로..질려서 따른데 갈까 하다가도 굿즈샵 보기에는 여기처럼 편한데가없고
다음날 혹시 매물 들어왔나 하면서 한번씩 더가서..더 옮기는게 힘들더라.
브이로그 보다보면 이쁜호텔많아서 그런데도 가보고싶긴한데.ㅠㅠㅠ어렵.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