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10시 비행기인데 지방에서 올라가는 거라 저녁6시 30분 도착예상 버스타고 가면 차막혀서 늦을까😭차가 얼마나 막히는지 모르겠어. 저거 전 버스가 오후 4시 도착예상버스인데.. 그냥 맘편하게 4시 도착버스가 나은지 알려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