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프만 베이커리 인생빵집이었는데 강남점 꺼 먹어봤니? https://theqoo.net/travel/4253506965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19 강남에 생겼더라고ㅇㅇ 메뉴도 스페인 꺼랑 똑같고거기 마스카포네 크로아상이랑 피스타치오 롤 내 인생빵이었는데 서울 가서 먹어도 똑같을까? 이거 때문에 스페인 또 가려고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 진짜 겁나 맛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