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이맘때에 엄마랑 동유럽 패키지 다녀왔는데
볼프강에서 시간을 꽤 오래 줬는데 ㄹㅇ 좋은 기억임
관광객도 많이 없어서 조용하고
너무 평화롭고..
유람선 타고 바라본 풍경이 너무 예뻤음 ㅠㅠ
할슈타트보다 훨씬 좋았움
제일 기대 안했던곳이 예뻐서 더 오래 기억에 남나봄
또 가고싶다 ~~
작년 이맘때에 엄마랑 동유럽 패키지 다녀왔는데
볼프강에서 시간을 꽤 오래 줬는데 ㄹㅇ 좋은 기억임
관광객도 많이 없어서 조용하고
너무 평화롭고..
유람선 타고 바라본 풍경이 너무 예뻤음 ㅠㅠ
할슈타트보다 훨씬 좋았움
제일 기대 안했던곳이 예뻐서 더 오래 기억에 남나봄
또 가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