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말쯤 삿포로 가려고 알아보려니 다 비싸더라구 인당 항공권숙소 거진 100정도 들었거든.
무명의 더쿠
|
14:27 |
조회 수 142
같이 가는 지인이 너무 비싼거 아닌가 해가지고. 근데 6월에 알아보려니 남아있는 항공권도 호텔도 그렇고 딱히 싼건 없던데...
막 얼리버드 이런 예매 아니고서야 여름 삿포로도 성수기라 생각해서 지금 예매하려면 다 비싸다고 하긴 함.ㅋㅋㅋㅋㅋㅋ
보통 어느정도로 비용이 들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