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에 국중박 방문하고 싶었는데 걸리는게 하나 있어 https://theqoo.net/travel/4253058640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63 중근세관의 조선1실부터 3실까지 휴관이래 ㅠㅠㅠㅠㅠ 다음주 화요일에 재개한다는데 다음주 이후에 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