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빌리 넣을려고 하는데 오늘까지라 너무 고민ㅠㅠㅠㅠㅠㅠㅠ
주말 다 넣긴 넣는데 불안해서 평일 가고싶은 빌리 캐스트 회차도 넣을까 고민...
근데 또 막상 다 당첨 하면 양도도 어려울것 같아서ㅠ 대충 당첨률이 어느정도일까...?
이번에 빌리 넣을려고 하는데 오늘까지라 너무 고민ㅠㅠㅠㅠㅠㅠㅠ
주말 다 넣긴 넣는데 불안해서 평일 가고싶은 빌리 캐스트 회차도 넣을까 고민...
근데 또 막상 다 당첨 하면 양도도 어려울것 같아서ㅠ 대충 당첨률이 어느정도일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