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임금체불 진정 넣거나 고소할 때 사업주가 근태로 걸고 넘어질 수도 있나?

무명의 더쿠 | 17:44 | 조회 수 98
일단 나 지금 월급 6개월 밀렸어..ㅋㅋㅋㅅㅂ 직병으로 공부하면서 다니는 거라 걍 다녔는데 그만둔다 말했고 다음 달 말에 퇴사 예정임

회사 사정이 어려운 것도 아니었는데 사장이 지 뭐 투자 잘못한 거 메우려고 회사 돈 다 갖다쓰면서 직원들 급여 안 줘가지고 곧 망하기 직전인 거거든?

못 견디고 먼저 나간 직원들 있는데 그 사람들 다 공증, 확약서 쓰고 나갔는데도 돈 안 줘가지고 그 사람들이 진정넣었는지 고소했는지 무튼 그런 것 같아 최근에


근데 사장이 완전 더럽게 이것저것 해대면서 방어하려는 것 같거든..? 나한테도 퇴사자 관련 서류 가져와라 퇴사자가 연락해서 달라고 하는 서류 떼주지 마라 하는데 나중에 나한테도 저렇겠구나 싶어서 걱정 존나 많아짐..

일반적인 회사는 아니라 출퇴근시간이 다 다른데 나는 잡힐 껀덕지가 최근에 지각 좀 한 거..? 회사 걍 개판이라 나도 편하게 다녔거든ㅋㅋㅋㅠㅠ 

5분 10분 늦고 그랬는데 나중에 내가 진정 넣고 민사 걸면 책잡힐 수도 있을까? 수당 안 받고 추가근무한 시간이 몇십배로 많음ㅅ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직방 슬로건🤬😡👹👺 60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요새 힘들면 레드레드 들음
    • 20:34
    • 조회 21
    • 월루토크
    • 나 오늘 퇴사했어
    • 20:29
    • 조회 36
    • 월루토크
    • 이거 퇴사 하라고 등떠미는거야?
    • 20:28
    • 조회 60
    • 월루토크
    4
    • 한국이 유독 이상한 회사들이 많은거야?
    • 20:22
    • 조회 84
    • 월루토크
    5
    • 실업급여 신청하고 왔다
    • 20:21
    • 조회 23
    • 월루토크
    • 대표가 술먹고 직원들 다 필요없어 너네 없어도 회사 다 돌아가 이러면 무슨 생각 듦?
    • 20:16
    • 조회 45
    • 월루토크
    1
    • 우리 대표님은 큰 것만 본인한테 물어보고 알아서 하래
    • 20:05
    • 조회 58
    • 월루토크
    2
    • 팀장 달았는데 나한테 너무 버거움 ㅠㅠ
    • 20:04
    • 조회 31
    • 월루토크
    • 아 인플루엔자들 개싫어!!!
    • 19:44
    • 조회 81
    • 월루토크
    • 피드백 했는데 우는 직원 어화둥둥 해줘야해?
    • 19:21
    • 조회 252
    • 월루토크
    6
    • 하... 감다뒤짓은 윗사람이하고
    • 19:18
    • 조회 43
    • 월루토크
    • 퇴근하고 카톡 오는 거 부담스러워....
    • 19:10
    • 조회 46
    • 월루토크
    • 나 회사생활이랑 안맞는듯..
    • 19:02
    • 조회 93
    • 월루토크
    • 덬들아 나 고민좀 들어줄수 있니
    • 18:59
    • 조회 41
    • 월루토크
    • 남자들 왜 먹고 안치우는거임 시발
    • 18:47
    • 조회 137
    • 월루토크
    1
    • 그저 그런 업무 하면서 일 많다 일 잘한다 오래다녔으니 대우해달라고 하면
    • 18:45
    • 조회 58
    • 월루토크
    • 의도파악 0점
    • 18:40
    • 조회 44
    • 월루토크
    • 쇼핑몰덬인데 가는 회사마다 물류팀 눈치 너무 보니까 스트레스다..
    • 18:31
    • 조회 131
    • 월루토크
    1
    • 20후반 무경력이면 파견직이라도 가는게 나을까
    • 18:30
    • 조회 205
    • 월루토크
    4
    • 진지하게 그만둘까 회사
    • 18:23
    • 조회 154
    • 월루토크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