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Yo가 선공개 싱글? 인거 같긴한데 정식 데뷔곡은 UhUh인건가? 헷갈려 ㅠㅠ 둘다 노래 좋긴함 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냥 자기개 무서워했던 사람 싫어서 억지부리는거 같음ㅋㅋㅋ
- 14:06
- 조회 0
- 잡담
-
- 생로랑 마틴 제임스 ㅁㅊㄷ ㅁㅊㅇ
- 14:06
- 조회 0
- 잡담
-
- 길가다 비둘기보면 막 달려들어서 쫒아내는게 제일 싫음
- 14:05
- 조회 11
- 잡담
-
- 하이브 다른레이블들은 다 하는거 보면 플디가 ㅄ 맞음 샤갈...
- 14:05
- 조회 22
- 잡담
-
- 또 플디 쳐맞는 플 오겠다 https://theqoo.net/ktalk/4254257937 무명의 더쿠 | 15:04 | 조회 수 342 ㅋㅋㅋㅋㅋㅋ7. 무명의 더쿠 15:04 걍 명태처럼 달아놓고 맨날 패야됨
- 14:05
- 조회 91
- 잡담
-
- 보넥도 부산콘해?
- 14:05
- 조회 13
- 잡담
-
- 난 무서워서 소리지르는거 이해돼서 내가그런다는건아님
- 14:05
- 조회 46
- 잡담
-
- 와 진짜 한국인피부로 지랄발광하다가 자기들 셀카로 끝나는 흐름이 너무 똑같아서
- 14:05
- 조회 16
- 잡담
-
- 국내선예매 누가 하면 플디 악플 개끼는거 왤케 웃기지
- 14:05
- 조회 37
- 잡담
-
- 요즘 강아지들 너무 의젓해서 슬픔
- 14:05
- 조회 10
- 잡담
-
- ㅅㅈㅎ 단순히 소리지르는거 싫다는 플은 아니었는뎈ㅋㅋㅋ 걍 강아지 싫어하면 유난이다 인간이 더 무섭다 니등치가 더 무섭다 ㅇㅈㄹ하는 애들
- 14:05
- 조회 45
- 잡담
-
- 내돌 그먼씹 남돌인데 품종견 언급하는거 ㅅㅈㅎ 내부정병으로 느껴져
- 14:05
- 조회 37
- 잡담
-
- 플디 ㅂㅅ들 진짜 명태처럼 달아놓고 쳐패야돼
- 14:05
- 조회 25
- 잡담
-
- 미사모는 일본회사 갈수도 있으려나?
- 14:05
- 조회 57
- 잡담
-
- 국내선예매 개부럽다
- 14:05
- 조회 46
- 잡담
-
- 비둘기는 날아서 진짜 내 얼굴로 달려들 때도 있음
- 14:04
- 조회 12
- 잡담
-
- 비둘기보고 지랄떠는사람들은 진짜 있음
- 14:04
- 조회 67
- 잡담
-
- 난 우리강아지랑 그냥 지나가는데 멀리서 저기 가까이오지마세요 이런 사람 한번 겪어봄ㅁ
- 14:04
- 조회 17
- 잡담
-
- 그동안 트와 멤버들이 그룹에 엄청 맞춰왔고 앞으로도 그룹 활동 의지는 확고해보여서
- 14:04
- 조회 53
- 잡담
-
- 윈터생일 멋있음
- 14:04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