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러지 너무 심해서 절대 못 키워서 산책하는 강쥐들 보는게 낙인데
애기들 너무 교육 잘 받아서 사람이랑 눈도 안 마주치는 경우도 많고
신나서 꼬리치다가도 견주가 한마디 하면 궁디 바닥에 챡 붙이고 앉더라
시민의식 올라간건 너무 다행이긴한데 ㅋㅋㅋㅋ
뭔가 아쉬워서 강아지 지나갈 때 마다 혼잣말로 존나 칭찬하면서 지나감
알러지 너무 심해서 절대 못 키워서 산책하는 강쥐들 보는게 낙인데
애기들 너무 교육 잘 받아서 사람이랑 눈도 안 마주치는 경우도 많고
신나서 꼬리치다가도 견주가 한마디 하면 궁디 바닥에 챡 붙이고 앉더라
시민의식 올라간건 너무 다행이긴한데 ㅋㅋㅋㅋ
뭔가 아쉬워서 강아지 지나갈 때 마다 혼잣말로 존나 칭찬하면서 지나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