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호평을 많이 봐서 기대감이 낮아서 그런가ㅋㅋ
바네사가 너무 좋았어ㅋㅋ 늘 느끼지만 대사톤이 넘 좋아
애초에 난 페드로 애비 모습을 보고싶어서 보기 시작한건데 그 부분에서 만족스럽고 살짝 무능력한데 그 부분까지 맛있었다
그리고 조셉이 너무 조니랑 잘어울린다고 생각했어ㅋㅋ
마지막 쿠키에 프랭클린한테 온 존재가 둠스데이 악역인가?
바네사가 너무 좋았어ㅋㅋ 늘 느끼지만 대사톤이 넘 좋아
애초에 난 페드로 애비 모습을 보고싶어서 보기 시작한건데 그 부분에서 만족스럽고 살짝 무능력한데 그 부분까지 맛있었다
그리고 조셉이 너무 조니랑 잘어울린다고 생각했어ㅋㅋ
마지막 쿠키에 프랭클린한테 온 존재가 둠스데이 악역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