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런 안살려두고 그냥 죽여버리는 건 좋았어 애한테 더러운 일 시키진 않지만 자긴 할 일 하는 거 좋았음. 근데 언덕위에 로보 지켜보다가 죽이는거 보고 고개 끄덕이는 거 보면 카라가 살려뒀어도 로보가 가서 목 땄을듯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