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노란 해 떠있는 동안 싸울거면 그 별로 왜 간거야
난또 그 우주선으로 초록 태양 따라다니며 피하고 있을 줄 알았는데....
그러다가 로보랑 그 꼬마가 우주선 멈춰 세워서 노란태양 밑에서 싸우는 전개 될라나 했는데
그냥 대놓고 부활하면 따라와서 뚜까패주세요~ 하고 노란태양 밑에 있던 것 좀 어이 없었음
계속 노란 해 떠있는 동안 싸울거면 그 별로 왜 간거야
난또 그 우주선으로 초록 태양 따라다니며 피하고 있을 줄 알았는데....
그러다가 로보랑 그 꼬마가 우주선 멈춰 세워서 노란태양 밑에서 싸우는 전개 될라나 했는데
그냥 대놓고 부활하면 따라와서 뚜까패주세요~ 하고 노란태양 밑에 있던 것 좀 어이 없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