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도 몇번 하고 200원대도 자꾸 나와서 쫄렸는데
텀 두고 하라는거 보고 텀 두고 하니까
마지막에 495원 나와서 끝났어ㅋㅋㅋㅋ
갠적으로 4단계부터는 시작하자마자 나오면
바로 못 누르고 실패한 경우가 많아서
처음에 나오면 안누르고 넘겼다가 두번째 나오는거 누르는게 나았음
텀 두고 하라는거 보고 텀 두고 하니까
마지막에 495원 나와서 끝났어ㅋㅋㅋㅋ
갠적으로 4단계부터는 시작하자마자 나오면
바로 못 누르고 실패한 경우가 많아서
처음에 나오면 안누르고 넘겼다가 두번째 나오는거 누르는게 나았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48 | 00:05 | 4,50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5,38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0,92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8,675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564 | 생활용품 | 쿠팡) 더샘 샘물 에센셜 틴트 립밤 2개 (8,440원) | 08:08 | 38 |
| 274563 | 생활용품 | 지마켓) 자동센서 스마트 쓰레기통 12L+16L 2개 세트 (19,980원) | 08:01 | 117 |
| 274562 | 잡담/질문 | 스탠리 할인중!!! 5 | 07:58 | 331 |
| 274561 | 먹거리 | 토스) 썬키스트 오렌지 100, 1L, 8개 (9,900원) 2 | 07:48 | 155 |
| 274560 | 잡담/질문 | 케뱅 피자 6단계 성공하니까 1493p준다 1 | 07:30 | 254 |
| 274559 | 잡담/질문 | 케뱅 피자 닭보다 더 어렵긴한데 횟수가 훨씬 많은 느낌이네 2 | 07:26 | 130 |
| 274558 | 잡담/질문 | gs25 카카페 5천이상 3천할인 이거 2+1에도 쓸수있어? 3 | 05:52 | 334 |
| 274557 | 잡담/질문 | ㅇㄷㄷ 다들 여름브라 어디꺼입어? 13 | 05:20 | 1,096 |
| 274556 | 잡담/질문 | 버즈4 산덬들 케이스 뭐살꺼야? 2 | 05:17 | 184 |
| 274555 | 잡담/질문 | 홈플 크래커 이마트에도 들어온듯해 8 | 03:04 | 2,215 |
| 274554 | 잡담/질문 | 기웃기웃... 없다 ... ( ᵕ̩̩ㅅᵕ̩̩ ) 8 | 02:47 | 1,151 |
| 274553 | 잡담/질문 | 덬들은 케뱅 피자게임 링크 어디서 주고받아...? 5 | 02:23 | 542 |
| 274552 | 잡담/질문 | 아직 통과 못한 덬들 몇포야? 9 | 02:15 | 523 |
| 274551 | 잡담/질문 | ㅇㄷㄷ 근데 피자게임... 재밌어 3 | 02:15 | 358 |
| 274550 | 잡담/질문 | 피자 5단계 몇 점 줘? 3 | 02:08 | 355 |
| 274549 | 잡담/질문 | 안그래도 똥손인데 렉걸림ㅠㅠ 1 | 02:07 | 423 |
| 274548 | 먹거리 | 토스) 에상스팜 유러피안 샐러드 채소, 1kg, 1개 50%할인, 6,900원 (6,900원) | 02:03 | 418 |
| 274547 | 잡담/질문 | 케이뱅크 피자 뭐누르는지 몰라서 연습게임 날림... 4 | 02:02 | 567 |
| 274546 | 그 외/팁 | 네이버) 시리즈 전지적 독자 시점 오늘 하루 전 회차 무료 5 | 02:00 | 1,361 |
| 274545 | 잡담/질문 | 피자 찾기 피자 다 맛있어 보여서 그냥 누르게 됨 1 | 01:56 | 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