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받고 기회가 2번 남아서 그냥 해봤거든
확실히 안 떨리니까 부담이 없어서 그런가 무려
6단계를 첨으로 성공했어
피자 받기 전에는 떨려서 5단계도 실패하면서
겨우 눌렀는데ㅋ
근데 웬만하면 도전은 추천하지 않아
포테이토 여러 번 나오긴 하는데 진짜 빨라서
눈돌아가고 긴장하면 누르기 힘들 것 같아ㅠ
난 양손으로 폰 잡고 오른손 엄지손가락을 최대한
폰에 가깝게 대고 있다가 살짝 터치하는 느낌으로 눌렀어
5단계는 앞부분에 나오는건 패스한다는 생각으로 해야 돼
첨에 나올때 누르면 걍 실패하더라구
뒤에 다시 나오니까 긴장하지 말고 해봐
나도 어제는 5단계 다시 나오는지 몰라서
3번밖에 성공 못했거든
이어서 안하고 두 번 하고 나갔다가 다시 하니까
350p~490p사이로 계속 주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