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말에 댕로에 찍먹하러 가려는데 혹시 추천해줄 수 있어??
무명의 더쿠
|
16:54 |
조회 수 190
취향폭 엄청 넓어!
그냥 덬들이 좋아하는거 추천해주면 좋게써!!
요즘 다들 뭐 보는지 궁금해서ㅋㅋㅋ
일단 예매해둔건 매드해터랑 브깜이랑 스트라빈스키인데 다 자첫이야!
블메포는 본지 체감상 nn년 된것 같은데 또 보고 싶긴하구..
믿나는 한번 봤는데 너무너무 취향인데 시야때문에 고민중ㅠㅠ
이 극들 말고도 혹시 추천해줄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