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도없이 변경되는건 알았지만 그래도 슬리퍼는 슬프네ㅜ 창가자리 해놨었는데 원래 복도 선호하거든 약간의 폐소공포증.. 슬리퍼는 풀플랫하면 답답할것 같은데 지금이라도 복도자리로 바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