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페 간식 받으러 방금 gs 갔는데 나이 많은 아저씨가 계셨음
기프티콘 사용할줄 모르시는지 헤매는거야
그래서 내가 대충 포스 사용법 알아서 같이 보고 있었거든
근데 갑자기 뒤쪽에서 딸이 나와서 아빠 들어가시라고 하더니
쿠폰 이미 사용된거라고 못 가져간다함
(방금 네페 뽑은거라 사용된 거 일리없음)
그래서 방금 아버님이 누르다가 사용된거로 나오는거같은데 취소하고 다시 해달라고니까
표정 딱 굳어서 참는듯이 옆에 손님 먼저 해주고한다하는데
그손님은 이제 막들어와서 저멀리서 물건 고르고 있었음
그래서 물건 아직 고르고 계시는데 먼저해주세요 하니까
듣자마자 시간 걸려요 다른지점가거나 내일 다시 와서 하세요하는거야 또 성의없는 명령어투ㅋㅋㅋ
아니 아까부터 해주기 귀찮다고 싫은티 팍팍내면서 그냥 내보내려는거 티나는데
내꺼는 이미 결제됐다고 이미 사용된 쿠폰이라고 나오는데 내가 물건도 못받고 그 상황에서 네하고 가야함?
너무 어처구니 없어서 항의하니까 고래고래 소리 지르면서 끝까지 자기 잘못은 없다고 하네
그래서 물건도 못받고 그냥 나왔어 옆에 엄마 같이 있었는데 심하게 싸우기도 그렇고
간식 그거 별 안받아도 필요없는거긴한데
기프티콘 쓴다고 저런태도로 대하는거 정말별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