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잼도 안했던데 원래 안했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한테 고관여라고 그래도 우리끼리 왜 싸우냐고 말하던 가족이
- 14:14
- 조회 10
- 잡담
-
- 니편 내편 우리편 따지는 홍사훈은 노통때 기자했을텐데 노무현 말 어디로 먹음?
- 14:13
- 조회 8
- 잡담
-
- 기자 : 민주당 관계자들에게 들었던 얘기중 서울시장 패인분석 할 때 30대 여성이 오 더찍은걸 두고 스타벅스 발언을 많이 얘기한다 한다
- 14:12
- 조회 82
- 잡담
-
- 나 민주당원 가입하고 청년부(? 카톡방 들어가있는데
- 14:09
- 조회 149
- 잡담
-
- 정청래는 당대포 1년 동안 못 한 독대를 영기리보이는 관저에서 했다고?
- 14:09
- 조회 84
- 잡담
-
- 여당은 선관위 특검을 반대하는거야?
- 14:09
- 조회 17
- 잡담
-
- 이재명이 외교를 정말 잘 하고 있는데 국내 이슈에 묻혀서 부각이 안되는거 속상해
- 14:07
- 조회 81
- 잡담
-
- 극우들 되게 모자라
- 14:04
- 조회 157
- 잡담
-
- 이재명을 지지하는데 저런 유튜버 따위에 휘둘려서
- 14:03
- 조회 336
- 잡담
-
- 올공염병하는데 구청장도 국힘 시장도국힘 근데 왜 정부 찾나몰라
- 14:02
- 조회 47
- 잡담
-
- 털천지들 이재명이 송영길이랑 밥먹었다고 당무개입 타령 하네
- 14:01
- 조회 269
- 잡담
-
- [단독]당초 폐기목록에도 없었는데…선관위 투표용지보관함 없앴다
- 14:00
- 조회 117
- 잡담
-
- ㅇㅈㅊ 우리 멍멍이 밤에 자다 깨서 놀아달라고 깨우는데
- 14:00
- 조회 42
- 잡담
-
- 우리편? 편가르기 갈라치기는 지들이 하면서
- 13:59
- 조회 22
- 잡담
-
- 문조털래유랑 뉴명박들 사귀지도 않았는데 지 혼자 망상하다가 너랑 나랑 사귀는 사이 아니었다고? 하고 극대노 하면서 공격하는 스토커 같음
- 13:58
- 조회 71
- 잡담
-
- 이정주기자처럼 2030 지지율 보정된거
- 13:57
- 조회 388
- onair
-
- 난 대통령을 문조털래유가 원하는 방향으로 일하라고 뽑은게 아닌데 왜 배신햇다느니 그러는지 모를....
- 13:54
- 조회 189
- 잡담
-
- 민철이 아방수권법 ㅋㅋ
- 13:52
- 조회 391
- 잡담
-
- 근데 금천구 쪽에 데이터센터 이미 있지 않아?
- 13:51
- 조회 171
- 잡담
-
- 홍씨는 백퍼아님? 나자리 왜 안줘
- 13:51
- 조회 27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