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 회사 상사가 어느 만두 프랜차이즈 만두는 안먹는다고
자기 서울 만두 취향 아니라고 해서 다른가? 궁금해짐
두부가 많이 들어가서 싫댔나 뭐라 했는데
자기 서울 만두 취향 아니라고 해서 다른가? 궁금해짐
두부가 많이 들어가서 싫댔나 뭐라 했는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267 | 00:05 | 5,57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1,9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0,345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8,807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9,69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4,298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9,6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40517 | onair | 와 공뺏으려고 달려오는거 존나 무서워 ㅁㅊ | 10:15 | 39 |
| 30940516 | onair | 손흥민 왜뺐는지 1도 이해안감 | 10:15 | 54 |
| 30940515 | onair | 배준호는 부상이야? | 10:15 | 10 |
| 30940514 | onair | 아니 왜 불안하냐 | 10:15 | 50 |
| 30940513 | onair | 지금 티비로 젭티 + 치지직 케사 + 윤두준 입중계 동시에 보고있음ㅋㅋㅋ | 10:15 | 18 |
| 30940512 | onair | 1하와이안피자 2고구마피자 7 | 10:15 | 35 |
| 30940511 | onair | 이한범 키졸라크다 | 10:15 | 13 |
| 30940510 | onair | Kbs 전현무가 하는거지? | 10:15 | 23 |
| 30940509 | onair | 무섭게 달려오네 | 10:15 | 21 |
| 30940508 | onair | kbs랑 jtbc랑 화질 차이나는 거 우리집만 그래? 4 | 10:15 | 139 |
| 30940507 | 잡담 | ㅍㅁ 덕질에서 젤 정병들게하는게 | 10:15 | 23 |
| 30940506 | onair | 와 저선수 피지컬 대박이다 | 10:15 | 19 |
| 30940505 | onair | 저렇게 쓸거면 걍 옌스 넣어라 | 10:15 | 37 |
| 30940504 | onair | 박지성에게 확실히 라는 단어를 뺏어보고싶다 | 10:14 | 130 |
| 30940503 | onair | 명보세트 ㅈㄴ 공감가는 말 발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 10:14 | 281 |
| 30940502 | onair | 스피드 내는 선수가 없어보여 | 10:14 | 79 |
| 30940501 | onair | 중계 해설 취향은 제팁인데 떼깔은 케사라서 케사 보는중 | 10:14 | 37 |
| 30940500 | onair | 이름 되게 달콤해보인다 | 10:14 | 171 |
| 30940499 | onair | 손흥민 아예 라인업에 없어? 3 | 10:14 | 178 |
| 30940498 | 잡담 | 치지직 중계 원래 화질안좋아? 4 | 10:14 | 1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