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의 미래와 성공을 대리걱정하는 행위인거 같음..그냥 뭐가 본인한테 좋으면 좋은거고 별로면 별로인건데이렇게하면 바이럴이안되고 팬덤이 털리고 이미지가 이렇게되고 나중에 어쩌고 이런쪽으로 생각하기 시작하면 정신병드는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