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디도 거기가 제일 재밌고 액션씬도 거기가 제일 쩌는거 같아 ㅋㅋㅋ 아버지 간지나면서도 그로구 귀여움도챙기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씨집 프로모 전 올려보는 글 (이제 취소하면 끝)
- 09:46
- 조회 5
- 잡담
-
- 🔥👀 CGV 개악의 날 다들 파이탱 🦅🔥
- 09:44
- 조회 18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쩐다 (이런 단어 쓰기엔 내 나이가 좀 그렇지?)
- 09:42
- 조회 31
- 잡담
-
- Cgv 서쿠 스쿠 주1회는 각각이야 아님 둘이 묶어서야?
- 09:42
- 조회 31
- 잡담
-
- CGV에 스케줄 미리 안내는 할건지 재문의했는데ㅋㅋㅋㅋㅋㅋ
- 09:41
- 조회 63
- 잡담
-
- 토이스토리 2주차 포스터 있을까
- 09:40
- 조회 22
- 잡담
-
- 헤일메리) 칼 좋았는데 서운한거 하나 있어
- 09:40
- 조회 22
- 잡담
-
- 나 군체 5주차 포토카드 1셋 <-> 너덬 군체 오티
- 09:39
- 조회 10
- 교환/나눔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뭐 숨어들고 잠입하고 이런거없이 그냥 정문으로 x나밀고들어와서 몸빵으로 다조지는거 너무 무섭고 싸패같아서 흥분됨
- 09:39
- 조회 4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혹시 내일(화) 용포디 24시45분 영화 가는 덬 있을까
- 09:38
- 조회 21
- 잡담
-
- 서쿠스쿠 취켓 못 하게 할거면 최소 일주일치 상영스케줄은 다 열어달라
- 09:38
- 조회 9
- 잡담
-
- 메박 축소운영하나...?
- 09:35
- 조회 8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애비랑 애기떄문에 배대지써서 직구까지 한다
- 09:34
- 조회 6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보바펫 5화보는데 3명끼리 싸우는거 개웃겨ㅋㅋ
- 09:19
- 조회 99
- 잡담
-
- 헤일메리) 어제 남돌비에서 헤일메리 첫눈했는데...
- 09:17
- 조회 78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보바펫 5,6,7화 본 후기
- 09:10
- 조회 119
- 잡담
-
- 스쿠서쿠 주1회로 제한할 거면 프로모션 일주일치 다 올리고 스케줄도 일주일치 다 올려주라
- 09:09
- 조회 96
- 잡담
-
- 매드맥스 재상영 없냐 매드맥스
- 09:09
- 조회 54
- 잡담
-
- 시벌 서쿠나 스쿠 제한시킬거면 스케쥴이나 다 풀던가
- 09:08
- 조회 88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50살이라매!?
- 09:06
- 조회 10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