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영인데 오늘부터 오전 영화가 없어 제일 빠른게 1시 영화야...ㅜㅜㅜㅜ 뭐냐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스쿠보다 사용수량 적은 서쿠
- 12:21
- 조회 15
- 잡담
-
- 한창 한영 망하니 마니 할때도 배급 측에서는 영화관 티켓값 낮췄음 좋겠다 하고 극장이 꼼짝 안한거잖음 ㅋㅋㅋ
- 12:21
- 조회 1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훗
- 12:20
- 조회 19
- 잡담
-
- 조금이라도 똥영화의 기운이 감지되면 공유해줄수있겠니
- 12:20
- 조회 15
- 잡담
-
- 용아맥 용포디 업자나 잡으라고
- 12:20
- 조회 14
- 잡담
-
- 작은영화살려
- 12:20
- 조회 6
- 잡담
-
- 씨집은 진짜 영화상영알람 1년넘게 안고쳐주는것부터 지독한 돈미새인거 알았다만 표독의 정점을 찍는다
- 12:19
- 조회 9
- 잡담
-
- 별생각없이 보자면 널널해진 건 좋긴하다
- 12:19
- 조회 40
- 잡담
-
- A영화 스쿠 쓰면 B영화 스쿠 안되는거 까진 알겠는데, A영화 스쿠 쓴 이후 B영화 스쿠 다운로드도 막히나?
- 12:19
- 조회 22
- 잡담
-
- 진짜 규모작은영화들은 어떡하냐
- 12:19
- 조회 15
- 잡담
-
- 서쿠가 저정돈데 스쿠가 비슷하게 나간거 보면
- 12:19
- 조회 47
- 잡담
-
- 홍보 목적인 건데 저러면 씨지비가 업계 망하라고 고사 지내는 수준 아닌가
- 12:18
- 조회 10
- 잡담
-
- 독립영화 죽이는거랑 다름 없다 생각해서 더 열받아
- 12:17
- 조회 2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다크세이버 뭐 전투로 얻어야만 한다더니 일대기 들어보니 전투로 얻은 경우가 별로 없네 ㅋㅋㅋ
- 12:17
- 조회 30
- 잡담
-
- 아까 뒷글에서 서쿠 주차권 전락 글 보였었는데
- 12:17
- 조회 86
- 잡담
-
- 이제 저기서 다른 서쿠로 갈아탈 인원들 발생할테니
- 12:16
- 조회 52
- 잡담
-
- 마티 슈프림은 특전 언제 알려주려나
- 12:16
- 조회 9
- 잡담
-
- 스쿠랑 서쿠 보니까 대충 2천명이네
- 12:16
- 조회 82
- 잡담
-
- 15분 지났는데 550장 남음
- 12:15
- 조회 31
- 잡담
-
- 암만생각해도 그냥 돈 거의안쓰고 영화보는게 아니꼬운거같음
- 12:15
- 조회 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