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구랑 루크스승님의 조합이 너무 좋다 이 훈련 과정도 에피로 하나나 두개 더 보고 싶다 + 근데 왜 우리 애비랑 우리 애기가 남의 드라마에...?심지어 엔딩도 둘로..대체 왜 남의 드라마에서 저희 애비랑 애기가 엔딩을 맺고 5,6,7화를 다 나오는걸까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