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관 제값주고 본거 전혀 아깝지 않은게 최근 몇년동안 처음인듯
여러장면 기억에 남지만 빨간 적외선? 점들 나오는 장면... 진짜 최고였다 너무 아름다워서 그 빨갛게 변하는 순간 입 틀어막고 울컥거림,,,
로키 죽는줄 알았을때 오열했고 마지막 장면 진짜 소름돋을정도로 잘뽑았다
이 영화가 왜 영방에서 흥했는지 알겠더라
그레이스 강제로 보낸 스트라트라는 인물 악역인가 싶었지만 이상하게 미워할수가 없는 캐릭터임,,,
노래 부르는 장면 너무너무 좋았고 ㅠㅠ
남돌비 다시 올라왔다길래 얼마나 괜찮은 영화길래? 하는 마음으로 봤는데 SF 관심없던게 나일리가,,
그래서 오늘 저녁 남돌비 다시 보러간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