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크 선생님의 리즈 시절도 궁금하기도 하고 아소카도 궁금 하고ㅋㅋ그사이사이에 잠깐 나올수 있는 만달도 궁금하고 진짜 스타워즈 그게 뭔데 하던게 나일리가ㅋㅋ만달그로구 3까지 다보고 (보바펫 567) 나니까 안도르 이런 드라마도 끌리고 루크 본체인(?) 스타워즈도 끌리긴 한다ㅋㅋ
루크 선생님의 리즈 시절도 궁금하기도 하고 아소카도 궁금 하고ㅋㅋ그사이사이에 잠깐 나올수 있는 만달도 궁금하고 진짜 스타워즈 그게 뭔데 하던게 나일리가ㅋㅋ만달그로구 3까지 다보고 (보바펫 567) 나니까 안도르 이런 드라마도 끌리고 루크 본체인(?) 스타워즈도 끌리긴 한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