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 없는데 미친듯이 맛있다
가격이 좀 사악함 3800원인가 그럼 근데 노브랜드 가면 200원 할인해서 판매함
나 한 개만 먹어야지하다가 다 먹음ㅋㅋㅋㅋㅋㅋㅋ ㅠ 걍 미쳤음...
가격 땜에 더 안 먹는 중이야
가격이 좀 사악함 3800원인가 그럼 근데 노브랜드 가면 200원 할인해서 판매함
나 한 개만 먹어야지하다가 다 먹음ㅋㅋㅋㅋㅋㅋㅋ ㅠ 걍 미쳤음...
가격 땜에 더 안 먹는 중이야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07 | 06.27 | 28,86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3,41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71,01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6,01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9,957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7,730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9,483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1,046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8,202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5,251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6047 | 잡담/질문 | 요즘 연어 필렛 배송으로 산 덬 있어? 1 | 20:17 | 92 |
| 276046 | 잡담/질문 | 뚜기들 ㄴㅇㅂ 쇼핑라이브 보고 15원 받아 6 | 20:12 | 288 |
| 276045 | 생활용품 | 지마켓) 네파 사이폰 푸퍼 덕다운숏패딩 (84,730원) | 20:08 | 448 |
| 276044 | 잡담/질문 | 네이버로 갤럭시 산덬들 배송상태 지금 어때 9 | 20:04 | 236 |
| 276043 | 잡담/질문 | 엄마아빠 사드리려는데 태블릿 뭐사면 좋아? 3 | 20:02 | 176 |
| 276042 | 먹거리 | 지마켓) 경북 햇 자두 5kg 랜덤과 25~50g 내외 (15,220원) 2 | 19:58 | 156 |
| 276041 | 잡담/질문 | 스탠리 이건 밀폐 되는 거 맞지 16 | 19:55 | 911 |
| 276040 | 잡담/질문 | 나 뚜기가 메뚜기인거 오늘알았어.. 3 | 19:51 | 339 |
| 276039 | 잡담/질문 | 오늘 8시 이구런 우양산 선착 290원함 22 | 19:49 | 1,200 |
| 276038 | 먹거리 | 네이버) 수비드 닭가슴살 115g 3종 20팩 (네멤28,100원) (28,100원) 1 | 19:47 | 192 |
| 276037 | 잡담/질문 | 오뜨 애플파이 편의점에서 본덬들 있어? 7 | 19:39 | 421 |
| 276036 | 잡담/질문 | 오뜨 애플파이 맛있다는 글 쓰러 들어왔는뎈ㅋㅋㅋ 2 | 19:32 | 783 |
| 276035 | 잡담/질문 | 개인적으론 황치즈도 오뜨 애플파이도 4 | 19:28 | 770 |
| 276034 | 잡담/질문 | ㅇㄷㄷ건조기 플라스틱녹는거같은 냄새 언제 없어져? 4 | 19:23 | 292 |
| 276033 | 먹거리 | 네이버) 편스토랑 아워홈 손태진의 크런치 한입치킨 450g, 6개 (42,900원) 1 | 19:22 | 384 |
| 276032 | 잡담/질문 | 근데 오뜨 애플파이 재출시 하면서 큰 박스는 안 나왔더라 17 | 19:19 | 864 |
| 276031 | 잡담/질문 | 촉촉한 황치즈 두박스 생겼는데 어떻게 먹을까? 15 | 19:09 | 612 |
| 276030 | 먹거리 | 네이버) 신제품 백설 파스타소스 600g 택3 (11,470원) 1 | 19:07 | 542 |
| 276029 | 잡담/질문 | 넾다쿠폰 네멤해야 받을수있는거야? 3 | 19:07 | 363 |
| 276028 | 잡담/질문 | ㅋㅍ 안쓴지 1년 넘었는데 이거만 뜨네 8 | 18:57 | 1,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