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중에 계란 똑떨어졌는데 너무 비싸서 그나마 싼걸로 2번란 한판 17천원대로 샀거든
어제 ㅋㅅㅌㅋ 갔는데 한판 9천원대 다시 입고됐더라
근시일내 두판을 먹을 자신은 없는데 가격 물타기하려고 또삼...
이제 나는 한판 만칠천원 아니고 만삼천원대에 산거야중얼중얼
어제 ㅋㅅㅌㅋ 갔는데 한판 9천원대 다시 입고됐더라
근시일내 두판을 먹을 자신은 없는데 가격 물타기하려고 또삼...
이제 나는 한판 만칠천원 아니고 만삼천원대에 산거야중얼중얼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441 | 09:21 | 10,36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2,32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67,37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4,65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6,723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7,730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9,483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1,046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8,202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5,251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6010 | 잡담/질문 | ㅇㄷㄷ 카톡 업데이트할까ㅠㅜㅜㅠ? | 16:50 | 109 |
| 276009 | 잡담/질문 | ㅇㄷㄷ 얘들아 엄빠 자급제 유심 옮겼는데 5 | 16:46 | 208 |
| 276008 | 잡담/질문 | 내일은 20퍼 쿠폰있네 | 16:42 | 134 |
| 276007 | 잡담/질문 | ㅇㄷㄷ 혹시 에어컨 송풍구에서 물 떨어지잖아 1 | 16:37 | 146 |
| 276006 | 잡담/질문 | 네이버 여행 슈퍼위크 선착순 아니었어? | 16:34 | 140 |
| 276005 | 잡담/질문 | 카카페 GS 5천원이상 3천원 할쿠 종량제는 안되더라 ;; 2 | 16:28 | 195 |
| 276004 | 잡담/질문 | 넾다20퍼로 스탠리 카페투고 354 샀는데 힘들었다 4 | 16:25 | 457 |
| 276003 | 잡담/질문 | 토마토 오래보관하려면 어케해야항까 5 | 16:21 | 220 |
| 276002 | 잡담/질문 | 역시 씨유 프라페 목요일이 끝이였군 1 | 16:21 | 117 |
| 276001 | 잡담/질문 | 이너시아 진짜 일 막하네 5 | 16:19 | 381 |
| 276000 | 생활용품 | LF몰) 던스트 여름용 긴팔 니트 가디건 (55,960원) 13 | 16:11 | 1,896 |
| 275999 | 잡담/질문 | 프라페 2 | 16:11 | 155 |
| 275998 | 먹거리 | 네이버) 펄세스 라운지 체험딜 제로윗 마일드 스테비아 커피믹스 30T (3,600원) 6 | 16:06 | 528 |
| 275997 | 잡담/질문 | 혹시 배민 3천원권 쿠폰 필요한 덬 있어?(완료) 4 | 16:04 | 272 |
| 275996 | 잡담/질문 | 씨유 픽업 망고스틴 맛있당 달콤상콤해 1 | 16:01 | 284 |
| 275995 | 잡담/질문 | 지에스 아이스크림 사올까 11 | 15:57 | 779 |
| 275994 | 잡담/질문 | ㅇㄷㄷ 스탠리 색깔 골라달라고 하려했는데 여기서 검색 해보고 그만둠 12 | 15:47 | 904 |
| 275993 | 후기 | 홍감자 후기 5 | 15:44 | 880 |
| 275992 | 잡담/질문 | 이마트팜 너무한거 아니니 5 | 15:38 | 499 |
| 275991 | 잡담/질문 | 카톡에서 산 메가커피 팥빙수 교환권 금액 교환권처럼 쓸수있어? 5 | 15:25 | 37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