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비는 없어서 인터넷 신청만 했는데, 다른방에 인터넷 랜선 연결해서 쓰려면 티비신청해야한다고 기사님이 얘기를 하셨거든
일단 내가 인터넷을 써야해서 내방에 랜선연결해 주고 가시고 월요일에 iptv 신청 접수해주신다고 하셨어
iptv 요금과 별개로 삼성무빙스탠드를 밖에서 사는 거의 반값으로 해서 쓸수 있다고 하셨어
(삼성무빙스탠드는 한달에 만원씩해서 36개월 내면 된대, iptv+인터넷 결합요금과 별개로)
엘지 스탠바이미 살까 말까 고민중이긴한데
이번기회에 삼성무빙스탠드를 들이는게 맞는지 고민이되네
혹시 인터넷+iptv 결합상품 가입하고 삼성무빙스탠드도 같이 돈내는거 한 적 있는 덬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