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여기에 밀도식빵 글 올라올때마다 사고있는데 진짜 밀도 식빵이 제일 맛있다 https://theqoo.net/theqdeal/4259177368 무명의 더쿠 | 14:40 | 조회 수 802 실온에 유통기한 내에 며칠 둬도 계속 촉촉해 잡곡도 먹어보고 괜찮았고 리치 담백 둘다 맛있는데 리치가 더 맛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