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원래 우리원모바일써서 천원만 더내면 이거 쓸 수 있는데
그럼 나한테 천원받고 매달 5천원쿠폰 주는거잖아?
가입할때 보통 몇만원 주고 이런것도 다하면
나한테 2년동안 천원씩 받아봐야 남는거도 없을텐데..
추가로 내가 이심으로 이렇게 안 쓸 번호하나 더 가입해도 문제되는거 없지?

그럼 나한테 천원받고 매달 5천원쿠폰 주는거잖아?
가입할때 보통 몇만원 주고 이런것도 다하면
나한테 2년동안 천원씩 받아봐야 남는거도 없을텐데..
추가로 내가 이심으로 이렇게 안 쓸 번호하나 더 가입해도 문제되는거 없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