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이 2년 전에 산 우포스고 내가 신는 230인데 (발235사이즈)
커서 걸을 때 앞에 걸리고 이랬는데
이번에 240 주문했는데 발도 안남고 발볼 엄청 타이트함
엄마 신으라고 사드린건데.. 사이트 품절인데 교환되나? 아니면 내가 신어야할듯 ㅜㅜ

왼쪽이 2년 전에 산 우포스고 내가 신는 230인데 (발235사이즈)
커서 걸을 때 앞에 걸리고 이랬는데
이번에 240 주문했는데 발도 안남고 발볼 엄청 타이트함
엄마 신으라고 사드린건데.. 사이트 품절인데 교환되나? 아니면 내가 신어야할듯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