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날 살걸 ㅠㅠ 후회중
잡담/질문
삼탠은 더 세일? 안하려나?
10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8 | 06.25 | 41,35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0,52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6,30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42,59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7,013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7,730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9,483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1,046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8,202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3,75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5895 | 잡담/질문 | 우포스 왔는데 왜이렇게 사이즈 작아졌지? | 21:41 | 38 |
| 275894 | 잡담/질문 | 네이버 20퍼 쿠폰 12시간안에 뭐 골라야하니까 | 21:39 | 50 |
| 275893 | 잡담/질문 | 삼성 전자 쿠폰은 1 | 21:36 | 97 |
| 275892 | 잡담/질문 | 롯데슈퍼에 미국산 계란 파네 2 | 21:34 | 163 |
| 275891 | 잡담/질문 | 넾다20 지금까지 제일 길게 간 게 몇초야? 3 | 21:23 | 332 |
| 275890 | 잡담/질문 | 왜 스탠리 내가 사고 싶은 것들은 할인을 안 할까 3 | 21:21 | 185 |
| 275889 | 잡담/질문 | ㅇㄷㄷ 배송준비중일때 반품신청하면 반품비 물어야해? 4 | 21:13 | 365 |
| 275888 | 먹거리 | 카카오) 가시제로 노르웨이 고등어 600*2 (26,990원) | 21:09 | 111 |
| 275887 | 먹거리 | 네이버) 안국약품 브이팩 여성용 올인원 멀티팩 종합비타민 히알루론산 30포, 3개+철분 (93,000원) | 21:07 | 107 |
| 275886 | 가전/전자제품 | 카카오) 쿠진아트 17리터 대용량 디지털 에어프라이어 그릴 오븐 (179,000원) 1 | 21:01 | 267 |
| 275885 | 잡담/질문 | 여기 근데 공구글도 올라와?? 렌지메이트 기억하는 덬 있니 2 | 21:00 | 357 |
| 275884 | 잡담/질문 | ㅇㄷㄷ 외장하드 사려는데 4테라살까 5살까 4 | 20:55 | 264 |
| 275883 | 잡담/질문 | ㅇㄷㄷ 구달 텔레토비를 모으고 있는데 어디서 사도 뚜비만 나와 7 | 20:54 | 483 |
| 275882 | 잡담/질문 | 떠리몰 냉동식품 배송을 오늘보내내 7 | 20:52 | 581 |
| 275881 | 잡담/질문 | 이마트 유산균 쌀 식빵 왜 이렇게 맛있지 2 | 20:47 | 211 |
| 275880 | 잡담/질문 | 갤워치 이 가격이면 싼걸까? 3 | 20:40 | 345 |
| 275879 | 후기 | 네이버 방토 후기 4 | 20:39 | 442 |
| 275878 | 잡담/질문 | ㅇㄷㄷ 혹시 식세기에 본죽통 돌려본 뚜기 있어? 7 | 20:34 | 525 |
| 275877 | 먹거리 | 지마켓) 한미 완전두유 국산콩 무가당 64팩 (23,800원) | 20:31 | 180 |
| 275876 | 잡담/질문 | 베라 슈팅스타 나눔후기 | 20:27 | 3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