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아침부터 사러갔는데 먹어본 결과 1.우유가 엄청 고소하다. 2.그런데 멸균우유맛이라고 하던데 뭔진 알겠음. 3.한 3분의 2까지는 안섞어마시니 맛있음. 4.3분의 1은 저절로 섞여졌는데 그때는 달달하지 않아서(시럽있는데 맛 느끼려고 안뿌림.)별로임.
먹을만하긴한듯 ㅇㅇ 맨날 찾는다 이정도까진 아닌데. 아 그리고 gspay로 하니깐 뭔 gs포인트 뽑기 그런거주더라.
먹을만하긴한듯 ㅇㅇ 맨날 찾는다 이정도까진 아닌데. 아 그리고 gspay로 하니깐 뭔 gs포인트 뽑기 그런거주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