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새거나 피곤하면 입안 개작살나는 사람? 나임 ㅠ
맨날 알보칠 바르고 눈물 콧물 다 짰는데 친구가 이거 스프레이연고 추천해 줘서 써보니까 신세계야 ㅋㅋㅋ
뿌리는 거라 쓰기 개편하고 덜 아픔!! 가격은 좀 있는데 돈값 하니까 입 자주 헐면 사두셈

| 상태 | 진행중 |
|---|---|
|
상품링크 해당 링크를 통해 상품을 구매할 때,
더쿠는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
https://www.coupang.com/vp/products/7615047493?itemId=20176683032&vendorItemId=93188888168&q=%EC%98%A4%EB%9D%BC%EC%83%B7&searchId=5a27f42f5275196&sourceType=search&itemsCount=60&searchRank=1&rank=1 |
| 가격 | 24,800원 |
맨날 알보칠 바르고 눈물 콧물 다 짰는데 친구가 이거 스프레이연고 추천해 줘서 써보니까 신세계야 ㅋㅋㅋ
뿌리는 거라 쓰기 개편하고 덜 아픔!! 가격은 좀 있는데 돈값 하니까 입 자주 헐면 사두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