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톡친구 2천원 받아야 14900원이야!!
여기는 꿀떡이 제일 맛있고
앙금가래떡>절편>쑥개떡 순으로 괜찮았어
떡좋아하면 다 입에 맞을거야
| 상태 | 진행중 |
|---|---|
| 상품링크 | https://store.kakao.com/ariul/products/35784795 |
| 가격 | 14,900원 |


톡친구 2천원 받아야 14900원이야!!
여기는 꿀떡이 제일 맛있고
앙금가래떡>절편>쑥개떡 순으로 괜찮았어
떡좋아하면 다 입에 맞을거야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69 | 00:05 | 14,69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0,0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7,08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13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6,327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7,223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9,483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1,046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912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3,75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5353 | 생활용품 | 지마켓) 3단 접이식 토퍼 매트리스 6cm/9cm (39,530원) | 22:11 | 8 |
| 275352 | 후기 | 빅토리아 오이레몬 쿨라임 후기 | 22:10 | 14 |
| 275351 | 잡담/질문 | 덬들아 며칠 전 페이펫 간식박스 이벤트 gs 마이쮸 이거 네이버페이 그 사람 계정이어야만 쓸 수 있어? 5 | 22:08 | 39 |
| 275350 | 잡담/질문 | cu편의점 갈 뚜기 있니? 5 | 22:05 | 141 |
| 275349 | 잡담/질문 | 낮에 배라 샀는데 또 사러 나옴... 1 | 22:05 | 90 |
| 275348 | 잡담/질문 | 요즘 밤호박 맛있어? 2 | 22:03 | 58 |
| 275347 | 잡담/질문 | 베라 지금도 필요한 사람 있음? 8 | 22:03 | 91 |
| 275346 | 잡담/질문 | 갤울 취소할말 고민중 17 | 21:58 | 321 |
| 275345 | 잡담/질문 | 후추치즈열라면 마싯을까? | 21:57 | 27 |
| 275344 | 잡담/질문 | 배라 파인트 달콤/상큼 맛 조합으로 2개 삼ㅎㅎ | 21:57 | 47 |
| 275343 | 잡담/질문 | 우리동네 배라는 아예 네페50% 어캐쓰는지 2 | 21:57 | 237 |
| 275342 | 먹거리 | 인더마켓) 12브릭스 보장 국내산 산지직송 고당도 하우스 꿀수박 가정용 7-8kg (13,230원) 2 | 21:55 | 87 |
| 275341 | 잡담/질문 | 배라 직원들도 잘 모르네 3 | 21:51 | 523 |
| 275340 | 잡담/질문 | 나 부자야 7 | 21:50 | 498 |
| 275339 | 잡담/질문 | ㅇㄷㄷ베라 아이스팩 꼭 챙겨가 6 | 21:50 | 319 |
| 275338 | 잡담/질문 | 배라 먹을 덬,,? 7 | 21:49 | 167 |
| 275337 | 잡담/질문 | 퍼실 실내건조 or 삶음파워 쓰는 덬 있어? 향이 궁금해 4 | 21:48 | 59 |
| 275336 | 잡담/질문 | 혹시 네이버 디지털 가전 쿠폰 아직 가지고 있는 덬 있을까? 2 | 21:47 | 143 |
| 275335 | 잡담/질문 | 고기 만두 뭐가 맛있어? 6 | 21:45 | 106 |
| 275334 | 잡담/질문 | 세탁 안되는 베개는 냄새같은거 어케 빼..? 9 | 21:42 | 49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