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음파워가 진드기 알러지 케어 된다고 해서 끌리는데 냄새가 독특하다고 해서 고민돼 ㅠㅠ실내건조는 깨끗한 빨래 냄새 나서 좋다고 해서 실내건조 할까 하다가 기능은 삶음파워가 끌리고 ㅋㅋㅋㅋㅋㅋ혹시 둘 다 냄새가 어때?? 아는 덬 좀 알려줄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