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숭아가 다 물러터져서 박스에 즙이 줄줄 흐르고 ㅠㅠ
애초에 다 익은걸 보내서 상자에서 굴러서 터진듯 싶어
멀쩡한건 몇개 안됨..근데 맛은 있더라 ㅎㅎ
터진건 부분환불 받기로 함.
근데 톡이든 문자든 낮에 답이 없고 밤 9시 넘어서 답장옴
복숭아가 다 물러터져서 박스에 즙이 줄줄 흐르고 ㅠㅠ
애초에 다 익은걸 보내서 상자에서 굴러서 터진듯 싶어
멀쩡한건 몇개 안됨..근데 맛은 있더라 ㅎㅎ
터진건 부분환불 받기로 함.
근데 톡이든 문자든 낮에 답이 없고 밤 9시 넘어서 답장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