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ews.seoul.go.kr/economy/?p=573095
지금 서울지역 시장에서 구매 금액별로 최대 3만원 온누리 캐시백 해주는거 보고 다녀옴ㅎㅎ
우리동네 시장만인진 모르겠는데 하루 100명만 환급 받는데 내가 끝에서 2번째였다!!
3만원 결제도 저번에 10퍼때 충전해둔 온누리로 한거라 체감은 더 싸짐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돌아오는길에 오이 떨이로 15개 천원주고 사와서 기분 째짐ㅋㅋ 맨날 오이비빔밥 먹어야지!!
https://news.seoul.go.kr/economy/?p=573095
지금 서울지역 시장에서 구매 금액별로 최대 3만원 온누리 캐시백 해주는거 보고 다녀옴ㅎㅎ
우리동네 시장만인진 모르겠는데 하루 100명만 환급 받는데 내가 끝에서 2번째였다!!
3만원 결제도 저번에 10퍼때 충전해둔 온누리로 한거라 체감은 더 싸짐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돌아오는길에 오이 떨이로 15개 천원주고 사와서 기분 째짐ㅋㅋ 맨날 오이비빔밥 먹어야지!!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41 | 00:05 | 16,17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0,0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5,77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13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4,333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7,223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9,483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1,046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912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3,75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5327 | 잡담/질문 | 네이버머니 네페삼페로 일반식당 결제가능해? | 20:42 | 9 |
| 275326 | 먹거리 | 네이버) 미니밤호박 특품 2kg 7900원 무배 (7,900원) | 20:40 | 36 |
| 275325 | 잡담/질문 | 와 퇴근 했는데 다시 나갔다오다니 내 자신 진짜 3 | 20:37 | 274 |
| 275324 | 잡담/질문 | 산리오 샌들 재구매함 | 20:35 | 118 |
| 275323 | 잡담/질문 | 배라 지금가볼까하는데 네이버페이 머니로 결제해도되나?? 3 | 20:34 | 129 |
| 275322 | 먹거리 | 자사몰)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샷 30일분 41,250원 무배 (41,250원) | 20:29 | 72 |
| 275321 | 생활용품 | 에이블리) 갭 밀리 리커버리 플리플랍 착샷잇음 (12,950원) | 20:26 | 230 |
| 275320 | 잡담/질문 | 냉감패드 효과 있어? 쓰는 덬들 어때? 31 | 20:22 | 415 |
| 275319 | 잡담/질문 | ㅇㄷㄷ 대창전골 땡기는데 밀키트? 추천해줄덬 | 20:22 | 18 |
| 275318 | 잡담/질문 | 난 개똥멍청이라 맨날 쿠폰받는거 까먹음 | 20:21 | 56 |
| 275317 | 잡담/질문 | 다들 넾다 쿠폰으로 산 거 자랑해줘 6 | 20:19 | 222 |
| 275316 | 잡담/질문 | ㅇㄷㄷ 가루프로틴 유통기한 1월까지였는데 먹어도될까? (미개봉) 2 | 20:15 | 123 |
| 275315 | 잡담/질문 | CU 프라페 3개 다 가지고 왔다 | 20:15 | 117 |
| 275314 | 잡담/질문 | 넾다쿠폰 받은 덬드라 이거 먹히는 지 봐쥬 2 | 20:13 | 133 |
| 275313 | 잡담/질문 | ㅇㄷㄷ)혹시 27일까지인 짜파게티큰사발(CU) 쓸 덬 있을까? 5 | 20:11 | 146 |
| 275312 | 잡담/질문 | 배라에서 맥심 스틱바만 샀엉 3 | 20:11 | 190 |
| 275311 | 잡담/질문 | 육포 안왔다고 2천원이나 받았다 3 | 20:11 | 320 |
| 275310 | 가전/전자제품 | 지마켓) 필립스 에그쿠커 계란찜기 (21,900원) | 20:09 | 297 |
| 275309 | 잡담/질문 | 뚜기들 ㄴㅇㅂ 쇼핑라이브 보고 30원 받아! 4 | 20:08 | 158 |
| 275308 | 잡담/질문 | ㅠㅠ 고유가 네이버페이로 받을걸...후회된다 1 | 20:08 | 6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