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질문 응쿠 포기하고 시장 오픈런해서 3만원 결제하고 만원 돌려받았다!!
312 1
2026.06.25 12:38
312 1

https://news.seoul.go.kr/economy/?p=573095

지금 서울지역 시장에서 구매 금액별로 최대 3만원 온누리 캐시백 해주는거 보고 다녀옴ㅎㅎ

우리동네 시장만인진 모르겠는데 하루 100명만 환급 받는데 내가 끝에서 2번째였다!!

3만원 결제도 저번에 10퍼때 충전해둔 온누리로 한거라 체감은 더 싸짐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돌아오는길에 오이 떨이로 15개 천원주고 사와서 기분 째짐ㅋㅋ 맨날 오이비빔밥 먹어야지!!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41 00:05 16,17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0,09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5,77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6,13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4,333
공지 알림/결과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25.03.29 1,457,223
공지 알림/결과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25.03.28 1,402,827
공지 알림/결과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24.11.23 2,289,483
공지 알림/결과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24.02.07 3,461,046
공지 알림/결과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24.02.03 3,446,912
공지 잡담/질문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24.02.02 3,453,754
공지 알림/결과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24.02.02 3,403,754
모든 공지 확인하기()
275327 잡담/질문 네이버머니 네페삼페로 일반식당 결제가능해? 20:42 9
275326 먹거리 네이버) 미니밤호박 특품 2kg 7900원 무배 (7,900원) 20:40 36
275325 잡담/질문 와 퇴근 했는데 다시 나갔다오다니 내 자신 진짜 3 20:37 274
275324 잡담/질문 산리오 샌들 재구매함 20:35 118
275323 잡담/질문 배라 지금가볼까하는데 네이버페이 머니로 결제해도되나?? 3 20:34 129
275322 먹거리 자사몰)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샷 30일분 41,250원 무배 (41,250원) 20:29 72
275321 생활용품 에이블리) 갭 밀리 리커버리 플리플랍 착샷잇음 (12,950원) 20:26 230
275320 잡담/질문 냉감패드 효과 있어? 쓰는 덬들 어때? 31 20:22 415
275319 잡담/질문 ㅇㄷㄷ 대창전골 땡기는데 밀키트? 추천해줄덬 20:22 18
275318 잡담/질문 난 개똥멍청이라 맨날 쿠폰받는거 까먹음 20:21 56
275317 잡담/질문 다들 넾다 쿠폰으로 산 거 자랑해줘 6 20:19 222
275316 잡담/질문 ㅇㄷㄷ 가루프로틴 유통기한 1월까지였는데 먹어도될까? (미개봉) 2 20:15 123
275315 잡담/질문 CU 프라페 3개 다 가지고 왔다 20:15 117
275314 잡담/질문 넾다쿠폰 받은 덬드라 이거 먹히는 지 봐쥬 2 20:13 133
275313 잡담/질문 ㅇㄷㄷ)혹시 27일까지인 짜파게티큰사발(CU) 쓸 덬 있을까? 5 20:11 146
275312 잡담/질문 배라에서 맥심 스틱바만 샀엉 3 20:11 190
275311 잡담/질문 육포 안왔다고 2천원이나 받았다 3 20:11 320
275310 가전/전자제품 지마켓) 필립스 에그쿠커 계란찜기 (21,900원) 20:09 297
275309 잡담/질문 뚜기들 ㄴㅇㅂ 쇼핑라이브 보고 30원 받아! 4 20:08 158
275308 잡담/질문 ㅠㅠ 고유가 네이버페이로 받을걸...후회된다 1 20:08 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