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는 기기 한대로만 와리가리 하면서 오후 12시 쿠폰 (응원이랑 20퍼) 둘 다 도전하니까 안되더라고 둘 다 받고 싶은 덬들은 기기 두대 켜서 하는거 추천함
나는 네이비즘은 안 켜고 그냥 핸드폰 상단에 뜨는 시계 있잖아 그게 딱 12시로 바뀌었을 때 바로 새로고침 버튼 눌러서 쿠폰 다운 받으면 실패 잘 안하더라 기종은 아이폰12프로인데 가족폰 갤럭시26+도 걍 정각에 새고해서 받으니까 성공했음!
아이폰은 사파리 갤럭시는 삼성브라우저로 했어 새로고침 버튼이 따로 있어서 좋더라고 ㅇㅇ 그리고 아이폰으로는 응원쿠폰, 갤럭시로는 20퍼쿠폰 도전했어
제목이 왜 거의 다 받은거냐면 응원쿠폰 가구 20퍼는 실패해서ㅜ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