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뽑 배민이라 오늘 점심 배민으로 정해놓고네이버페이로 결제안해서지금 추가주문할거 고르는 중ㅠㅠ심지어 더모아 맞추려고 점심도 1순위 포기했는데네이버로 했으면 포인트써서 1순위 먹을 수 있었어처음은 아니지만 어이가 없네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