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받다가 안받았는데ㅜㅜ
잡담/질문
ㅅㅌㄹ 넾다를 안받았는데 내일 받아서 사는게 나으려나?
20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09 | 00:05 | 7,39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7,56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4,2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2,802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745 | 후기 | ㅇㄷㄷ 아웃백 마라투움바 혼밥했다 | 12:59 | 40 |
| 274744 | 잡담/질문 | 20퍼 있든 덬드라 이거도 적용 되는지 봐줄 수 있어? | 12:59 | 8 |
| 274743 | 잡담/질문 | 카카오페이 이마트24 옥수수쿠폰 가족것도 내가 쓸수있어? | 12:59 | 7 |
| 274742 | 잡담/질문 | 넾다 쿠폰 적용 안 되는데 왜 상품 이름에 넾다 넣었지? | 12:59 | 12 |
| 274741 | 그 외/팁 | 네이버) 티메이커 여름 티셔츠 상반기 결산 SALE (11,810원) | 12:59 | 23 |
| 274740 | 잡담/질문 | ㅅㅎㅈ족발 먹어본 덬들 | 12:58 | 9 |
| 274739 | 잡담/질문 | 새청무 쌀 10kg 31000원 어때? 2 | 12:57 | 23 |
| 274738 | 잡담/질문 | 네이버 간식 받아왔다 | 12:57 | 117 |
| 274737 | 잡담/질문 | 넾다쿠폰으로 나는 쌀 이거 샀어 | 12:56 | 66 |
| 274736 | 잡담/질문 | 아 삼페끝나기전에 갤럭시사야되는데 | 12:55 | 23 |
| 274735 | 잡담/질문 | 맥날 월드컵 게임 나만 하니 1 | 12:54 | 72 |
| 274734 | 잡담/질문 | 책값 진짜 많이 오르네 2 | 12:53 | 151 |
| 274733 | 잡담/질문 | 케이뱅크 퀴즈 2120원 19 | 12:52 | 207 |
| 274732 | 잡담/질문 | 저 옥수수 어쩌구 디저트 맛있니 2 | 12:50 | 113 |
| 274731 | 잡담/질문 | 원래 쿠폰받아서 깊티 살랬는데 홀린듯이 스탠리삼 2 | 12:46 | 164 |
| 274730 | 잡담/질문 | 카카오페이 커피 100원딜이 아니라 10원딜이었네 6 | 12:45 | 438 |
| 274729 | 잡담/질문 | 방금 w컨셉에서 구매했는데 무슨 복권 긁는거? 1 | 12:45 | 72 |
| 274728 | 잡담/질문 | 응원쿠폰이랑 넾다쿠폰 5퍼 중복적용되는지 아는 덬 없지? | 12:45 | 17 |
| 274727 | 잡담/질문 | ㅇㄷㄷ네이버 웰컴 1만쿠폰 아직 안쓴 덬있어? 3 | 12:44 | 233 |
| 274726 | 잡담/질문 | 우산은 딜하는게 안보이네 ㅜ 1 | 12:42 | 7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