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판매자 추가구매적립이 10이긴 한데 상품권 5만원 나중에 줘서 15 주던때랑 똑같은거 같고... 최근 라방은 언제 사든지 체감가 이거랑 비슷하게 나왔어? 넾다세일의 존재를 어제 알아서 비교가 어렵네ㅠ
잡담/질문
갤26+ 512 체감가 85-86 정도 나오는데 그냥 살까
540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판매자 추가구매적립이 10이긴 한데 상품권 5만원 나중에 줘서 15 주던때랑 똑같은거 같고... 최근 라방은 언제 사든지 체감가 이거랑 비슷하게 나왔어? 넾다세일의 존재를 어제 알아서 비교가 어렵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