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쏘, 로엠 포함 여름의류 파이널세일 들어갔어!
반팔, 반바지, 슬랙스, 가디건, 원피스, 샌들, 가방류 있고 쿠폰 적용하면 10,140원부터 나옴
일부 상품은 옵션별 가격 다를 수 있어서 쿠폰가 확인하고 보면 될 듯
| 상태 | 진행중 |
|---|---|
| 상품링크 | https://item.gmarket.co.kr/Item?goodscode=4037203095 |
| 가격 | 10,140원 |


미쏘, 로엠 포함 여름의류 파이널세일 들어갔어!
반팔, 반바지, 슬랙스, 가디건, 원피스, 샌들, 가방류 있고 쿠폰 적용하면 10,140원부터 나옴
일부 상품은 옵션별 가격 다를 수 있어서 쿠폰가 확인하고 보면 될 듯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1 | 06.21 | 38,04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5,8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7,60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7,2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2,818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589 | 잡담/질문 | 답을 봐도 손가락이 못누름 1 | 01:35 | 23 |
| 274588 | 잡담/질문 | 케뱅 피자 혜택알람동의 버튼 어디에 있어? | 01:35 | 8 |
| 274587 | 잡담/질문 | 피자 기회 2번 남기고 성공했다 3 | 01:32 | 39 |
| 274586 | 잡담/질문 | 내가 돈으로 사는거도 아닌데 피자 개포모옴 ㅠㅠㅋㅋㅋㅋㅋ | 01:32 | 22 |
| 274585 | 잡담/질문 | 실패해도 5단계 노리라는 팁 받으면 뭐해 | 01:32 | 44 |
| 274584 | 잡담/질문 | ㅇㄷㄷ 롯데마트제타 어플 진짜 너무 구린거 같아 | 01:26 | 43 |
| 274583 | 생활용품 | LF몰) 슈즈 B급 패밀리세일 (탐스, 킨, 콜한 등) 1 | 01:25 | 185 |
| 274582 | 잡담/질문 | 5단계 절대안되는데 부러워죽겠닼ㅋㅋㅋㅋ 9 | 01:23 | 125 |
| 274581 | 잡담/질문 | 여기저기 피자 성공글 개많음 3 | 01:23 | 159 |
| 274580 | 잡담/질문 | 피자 하산 | 01:21 | 96 |
| 274579 | 잡담/질문 | 피자여 와라 2 | 01:21 | 189 |
| 274578 | 잡담/질문 | ㅇㄷㄷ 이거 넵다 쿠폰 0시발급한거 적용돼? 2 | 01:21 | 99 |
| 274577 | 잡담/질문 | 홈플러스 전단 봐ㅠㅠ 21 | 01:19 | 553 |
| 274576 | 잡담/질문 | 피자 너무 어려워ㅠㅠㅠㅠㅠㅠㅠ 1 | 01:19 | 58 |
| 274575 | 잡담/질문 | 케뱅 피자가 치킨보다 금방 소진될 것같은 이유가 6 | 01:15 | 236 |
| 274574 | 잡담/질문 | 스탠리 1.18 28800원이라 충동구매함 | 01:13 | 125 |
| 274573 | 잡담/질문 | 피자 근데 기회 맥스가 몇이야? 2 | 01:12 | 151 |
| 274572 | 잡담/질문 | 피자 완전 망했어 4 | 01:11 | 189 |
| 274571 | 잡담/질문 | 과연.. 3 | 01:10 | 229 |
| 274570 | 먹거리 | 쿠팡) 미정당 짜장면 200g, 2개 (2,950원) 2 | 01:06 | 1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