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장은 저리 온다는거 듣기 했는데
아래에 물러진거 좀 있었고
가격 싸서 걍 골라내고 먹는다고 먹은 가족 탈남
난 원래 방토 잘 안 먹어서 저거도 안 먹어서 괜찮았는데
저기 고구마도 처음 샀을땐 괜찮더니 갈수록 퀄 너무 별로더니
이번에 신비복숭아도 뭔 판매용 아닐거 같은거 보냈던데
여기저기 딜은 많이 올라오던데 저집은 퀄이 너무 갈수록 별로인듯

포장은 저리 온다는거 듣기 했는데
아래에 물러진거 좀 있었고
가격 싸서 걍 골라내고 먹는다고 먹은 가족 탈남
난 원래 방토 잘 안 먹어서 저거도 안 먹어서 괜찮았는데
저기 고구마도 처음 샀을땐 괜찮더니 갈수록 퀄 너무 별로더니
이번에 신비복숭아도 뭔 판매용 아닐거 같은거 보냈던데
여기저기 딜은 많이 올라오던데 저집은 퀄이 너무 갈수록 별로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