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스크에 네이버 페이 결제시 50%는 계속 떠서 모르던사람도 알겠는데 쿠폰받아야 적용이라는 소리는 없어서 20대 무리같았는데 왜 네이버페이 했는데도 할인안되냐 서로 수군수군대더니 걍 나갓어알려주려고 했는데 나가버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