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행사때 블록팩 사서 먹었는데, 이게 일반 파인트나 콘으로 먹는 아이스크림이랑 좀 다르잖아!
레디팩이 블록팩 큰버전인거아니야.....?
배라글 보다보니 헷갈려서ㅠㅠㅠ 아몬드 봉봉 최애인데, 블록팩보단 그냥 파인트로 파는걸로 먹는게 맛있어서 이걸로 살까했는데, 레디팩도 같은류?인가???
혹시 아는덬있을까...?ㅠㅠ 오늘 쿠폰받은거로 사가려구...!
지난번 행사때 블록팩 사서 먹었는데, 이게 일반 파인트나 콘으로 먹는 아이스크림이랑 좀 다르잖아!
레디팩이 블록팩 큰버전인거아니야.....?
배라글 보다보니 헷갈려서ㅠㅠㅠ 아몬드 봉봉 최애인데, 블록팩보단 그냥 파인트로 파는걸로 먹는게 맛있어서 이걸로 살까했는데, 레디팩도 같은류?인가???
혹시 아는덬있을까...?ㅠㅠ 오늘 쿠폰받은거로 사가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