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게 좋긴해서 카메라랑 성능 아쉬워도 s26 기본 256으로 체감 67만원대에 어제 네이버 라방할때 사뒀는데, 가족이 s25U 512처분해야 한다고 85에 판다는데 이걸 사는게 나은가 고민이야... s26 기본 매장가서 써보니 s24U보다도 카메라가 훨씬 구리긴하더라고. 지금폰은 24U 256인데 확실히 무겁게 느껴지지만 쓸만은해서 써오긴했거든 덬들이라면 뭘 쓸 것 같아??
잡담/질문
퀄컴인 S25U 가 그래도 엑시노스인 s26 기본보단 나으려나
862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76 | 06.22 | 19,00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1,44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1,5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6,223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438 | 잡담/질문 | 갤럭시 삼성 어댑터 | 13:34 | 6 |
| 274437 | 잡담/질문 | 갤탭 10라이트는 얼마정도에 사면 적당해?? | 13:34 | 0 |
| 274436 | 잡담/질문 | 황치즈칩 혈육한테 사다줬더니 1 | 13:33 | 53 |
| 274435 | 잡담/질문 | 쏜리서치 정식 수입업체 맞을까? 1 | 13:32 | 40 |
| 274434 | 잡담/질문 | 오늘 갤럭시 별로임? 1 | 13:30 | 117 |
| 274433 | 잡담/질문 | 케이뱅크 퀴즈 정답 2 | 13:28 | 53 |
| 274432 | 잡담/질문 | 혹시 선착순쿠폰 이것도 적용되는지 뵈줄수있을까? 2 | 13:26 | 93 |
| 274431 | 잡담/질문 | 어제같은 갤럭시26울트라 어제같은 라이브는 오늘 또 없는거맞아? 4 | 13:25 | 122 |
| 274430 | 잡담/질문 | 갤럭시 넾다로 사는 덬들아 2 | 13:23 | 176 |
| 274429 | 잡담/질문 | 프로쉬 식세기 세제 넾다세일때 사려는데 무슨 향 써? | 13:23 | 21 |
| 274428 | 잡담/질문 | 넾다세일 세일해봤자 쿠폰 없으니 걍 자동 지갑 절약 되네 1 | 13:23 | 78 |
| 274427 | 먹거리 | 오늘의집) 1+1 국내산 꿀당도 머스크 멜론 2수 실중량 총 3kg (8,910원) | 13:23 | 77 |
| 274426 | 잡담/질문 | 다짜고짜 쓰는 덬들 얼마주고 샀어?? 3 | 13:23 | 140 |
| 274425 | 잡담/질문 | 갤버즈프로4 샀다!!! 2 | 13:22 | 98 |
| 274424 | 잡담/질문 | 넾다쿠폰 소소하게 훈제닭다리랑 빵 삼 (〃⌒▽⌒〃)ゝ 2 | 13:21 | 90 |
| 274423 | 잡담/질문 | 혹시 에어팟 넾다나 응원 쿠폰 적용되는지 봐줄 덬 있어? 7 | 13:20 | 71 |
| 274422 | 후기 | 배라 쿠폰 나눔해준 덬아 고마워 2 | 13:17 | 370 |
| 274421 | 그 외/팁 | 트립스토어) 튀르키예 7박9일 프로모션 가격 괜찮은 듯? (2,454,000원) 2 | 13:16 | 368 |
| 274420 | 먹거리 | 지마켓) 신비복숭아 1kg 중소과 (9,900원) | 13:16 | 181 |
| 274419 | 잡담/질문 | 넾다 쿠폰 받고 사야지~ 해놓고 쿠폰 안받은거 지금 생각났네 | 13:15 | 7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