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질 개짱짱하고 비율이 뭐 보기에 최적화(가로로 길쭉함) <--- 난 이게 제일 좋음
들고 다니지만 않으면 화면큰게 장땡
내껀 3년전껀데 아직 ㄹㅇ 빠름
수백페이지짜리 pdf 로딩없이 열리고 필기감 아패랑 비교불허 (원덬 아패프로도 있음)
멀티테스킹 좋아서 화면분할로 더쿠(웹서핑)하면서 ott 유튭 최적
마우스 연결해서 원격으로 뭐 하기 좋음
난 전자기기에 미친사람이라 맥북만 세대 있어서 키보드는 안쓰는데
연결하면 간단한 작업하기도 괜찮음
화질 개짱짱하고 비율이 뭐 보기에 최적화(가로로 길쭉함) <--- 난 이게 제일 좋음
들고 다니지만 않으면 화면큰게 장땡
내껀 3년전껀데 아직 ㄹㅇ 빠름
수백페이지짜리 pdf 로딩없이 열리고 필기감 아패랑 비교불허 (원덬 아패프로도 있음)
멀티테스킹 좋아서 화면분할로 더쿠(웹서핑)하면서 ott 유튭 최적
마우스 연결해서 원격으로 뭐 하기 좋음
난 전자기기에 미친사람이라 맥북만 세대 있어서 키보드는 안쓰는데
연결하면 간단한 작업하기도 괜찮음